666렙 주술 바린이

임무 기타
도사

하얀밤@하자

조회 698 추천 0 2022.02.08 AM 11:11:11
몇일전에 연서버로 시작햇고 지금 봉래산 솔플사냥 중인데여
700렙 됐을때 7차승급 혼자서 깰 수 잇나요??
그리구 과금 없이 키우고싶은데 승급장비 계속 끼면 되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8 AM 11:11
     
    무과금은 혼자서는 승급 힘들거같습니다. 세계후 등으로 같이 깰사람이나 지원 가능한분

    구하는게 좋을거같고 무과금이면 일단 승급장비 차시고 돈 모이는대로 조금씩 아이템

    맞춰가면 될거같습니다.(태사봉,일식봉등,환웅갑옷7성,금관투구10성,백기린쌍)
    202208

    추천 1

  • 도사 하얀밤@하자
    2022.02.08 AM 11:14
     
    감사함니다,,!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8 PM 12:26
     
    무자본이면 고차승급 유저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혼자서 깨기엔 보스의 난이도가 강력한 편이고

    과금없이 하려면 승급장비를 유지하긴 해야되나 템세팅을 결국 나중가서 바꿔야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