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연서버로 시작햇고 지금 봉래산 솔플사냥 중인데여
700렙 됐을때 7차승급 혼자서 깰 수 잇나요??
그리구 과금 없이 키우고싶은데 승급장비 계속 끼면 되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08
AM 11:11
-
-
무과금은 혼자서는 승급 힘들거같습니다. 세계후 등으로 같이 깰사람이나 지원 가능한분
구하는게 좋을거같고 무과금이면 일단 승급장비 차시고 돈 모이는대로 조금씩 아이템
맞춰가면 될거같습니다.(태사봉,일식봉등,환웅갑옷7성,금관투구10성,백기린쌍)
202208
-
-
도사
하얀밤@하자
-
2022.02.08
AM 11:14
-
-
감사함니다,,!
-
-
도적
수안@연
-
2022.02.08
PM 12:26
-
-
무자본이면 고차승급 유저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혼자서 깨기엔 보스의 난이도가 강력한 편이고
과금없이 하려면 승급장비를 유지하긴 해야되나 템세팅을 결국 나중가서 바꿔야합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