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저입니다.
레벨은 이제 180 넘었습니다.
고구려를 선택해서
거기서부터 npc가 주는 쾌스트 따라 진행했는데
백두산 지나서 용궁까지 진행했습니다.
(그 중간에 무기와 투구, 갑옷도 얻었구요.)
계속 진행하는데 갑자기 용궁에서 축지법을 이용해서 통과하라고 하네요.
(초상비는 있어서 그거라도 써서 통과해보려 했는데 안 되더군요.)
축지법 스킬이 없어서 화면을 자세히 보니
마침 화면 우측 쾌스트 목록 창에 축지법 쾌스트가 보이더군요.
동부여남쪽인가? 가서 npc '축지관현이' 에게 설명을 들으라는...
고구려에서 부여성-동부여까지 간신히 길을 찾아 '축지관현이'에게 말을 걸었더니
갑자기 맵 좌측 위 구석에 몰아놓고 자기 있는 곳으로 축지법을 써서 한번에 오라고 -0-;;
여기서 막히네요.
축지법 스킬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