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육성 질문있습니다!

육성 기타
도사

듕빈@연

조회 628 추천 0 2022.02.08 PM 10:57:14
복귀하고나서 캐릭을 새로 키워보질 못했는데
나르샤 적용 안하고도 레벨1~600까지 영웅의길로만
6차찍어지나요?? 아니면 중간에 사냥을 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8 PM 10:57
     
    영웅의길로만으로도 보통 찍어집니다. 근데 천인과같은 특정직업은 중간에 아주 살짝 사냥을 해줘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이 600초반까지는 영웅의길만으로도 찍어집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8 PM 11:06
     
    나르샤 없이도 영웅의길만으로도 620초반까지 찍힙니다.
    202203

    추천 1

  • 도사 듕빈@연
    2022.02.08 PM 11:14
     
    감사합니다 ㅎㅎ ! 주술사로 만들어봐야겠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