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마령때 폭기 넣으면 안되나용?

임무 기타
살수

코코제인@연

조회 987 추천 0 2022.02.09 AM 10:14:03
도사 마령 잡을때든 레이드 할때 격수한테 폭기 넣으면 안되나용?

격수한테 도사꺼 명중률 적용되서 넣지 말라는데.... 카더라인가요;? 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9 AM 10:14
     
    폭기 넣어도 됩니다.(오히려 좋습니다) 명중 문제라면 도사도 투력용환수

    하나 갖고 있으니 시동하면 마령은 명중 충분해서 오히려 폭기넣고 폭딜하면

    더 큰 도움이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9 AM 10:16
     
    천광폭기를 무조건 넣으셔야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