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반적인 키보드 셋팅이 궁금합니다.
현재는 숫자 + 컨트롤 숫자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컨트롤이 오른쪽은 인식이 안 돼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알파벳으로 스킬 셋팅하려고 하는데(고수 분들이 이렇게 하는 거 같더라구요,,)
문제는 기본셋팅이니 단축키들이 여러개가 자동 셋팅 돼있습니다.
[ex) 무기착용 :W]
알파벳으로 스킬 셋팅 하려면
이러한 기본 단축키들을 대부분 버려야할텐데
바린이라 어떤 걸 살리고 어떤 걸 버려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초상 축지는 대부분이 비슷한 단축키로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편한대로 하는 게 답이겠지만
단축키창 스샷을 찍어주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