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키보드 셋팅이 궁금합니다.

육성 기타
도사

램퍄드@연

조회 4832 추천 0 2022.02.09 PM 08:44:03
안녕하세요

일반적인 키보드 셋팅이 궁금합니다.

현재는 숫자 + 컨트롤 숫자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컨트롤이 오른쪽은 인식이 안 돼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알파벳으로 스킬 셋팅하려고 하는데(고수 분들이 이렇게 하는 거 같더라구요,,)

문제는 기본셋팅이니 단축키들이 여러개가 자동 셋팅 돼있습니다.
[ex) 무기착용 :W]
알파벳으로 스킬 셋팅 하려면 
이러한 기본 단축키들을 대부분 버려야할텐데
바린이라 어떤 걸 살리고 어떤 걸 버려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초상 축지는 대부분이 비슷한 단축키로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편한대로 하는 게 답이겠지만
단축키창 스샷을 찍어주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9 PM 08:50
     
    필요없는 키보드키는 (저같은경우에는 Z X에 축지 초상 넣고 씁니다)

    Q W E A S V B D F T H J 정도 될거같고 여기서 자주쓰는걸 손가락 편하게 가는거에 자주쓰는 스킬 넣고 쓰시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9 PM 08:56
     

    넘버링 말고도 qwer이나 이런식으로 세팅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