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룡장 입장 질문

육성 기타
주술사

오랜만야@연

조회 1491 추천 0 2022.02.10 AM 03:47:17
조화의정수10개 주고나서 나래한테 은나무로 보내달라했는데요
폭포있는데로 가도 이동이 않되네요
용장비는 투구 갑옷 망토 다있습니다
은나무열매 이제 필요없는지 알고 팔았는데 흑룡장 입장말고 입구로 가려면 다시 사야되나요?
그리고 3클라로 하게되면 3케릭다 은나무 열매가있어야하나요? (용장비는 전부 있는상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2.10 AM 05:34
     
    흑룡장 레이드 입장하는거 말고 위에 입구로 가려면 은나무열매가 있어야하고 3캐릭을 한꺼번에 올리려면 열매 3개가 있어야됩니다 (탐험일지가 목적이라면 1캐릭씩만 올리는것도 방법입니다)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2.10 AM 07:09
     
    흑룡장 입구로 가시려면 은나무열매 필요합니다.. 즉 3캐릭 동시 진행하시려면 3개 다 필요하고 어짜피 다시 팔 수 있으니 다시 구매해서 진행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202208

    추천 1

  • 주술사 괴물법사@연
    2022.02.10 AM 07:19
     
    2층에서 폭폭로 나가서 외치기(노란글씨)로 입장! 치시면됩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