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이지만 금전노가다로 열심히 모은다고치면
어떤 무기를 사는게 좋나요??
칠지천지환노 시세가 800정도 하는거같던데 살만한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10
AM 08:54
-
-
무과금이라면 칠지무기가 가성비가 가장 좋습니다. 칠지노 추천드립니다.
사실 무과금 아니어도 칠지노가 효율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칠지 쭉 쓰시다가
마령2차무기로 넘어가시면 될거같슥니다.(칠지 가격은 800대정도 합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2.10
AM 09:28
-
-
칠지노를 쓰시다가 다른 활로 넘어가시는게 좋습니다. (마염시 쿨감 기특있는게 좋습니다)
202203
-
-
궁사
김수웅@연
-
2022.02.10
AM 11:49
-
-
무자본이시면 어차피 방무 쪽 하실텐데
진서라노 추천합니다. 7차 이상 사용 가능
요즘 악귀 안시성 몇 번 돌면 7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