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버 궁사무기(노) 시세

아이템 장비
도사

하얀밤@하자

조회 948 추천 0 2022.02.10 AM 08:53:34
무과금이지만 금전노가다로 열심히 모은다고치면
어떤 무기를 사는게 좋나요??
칠지천지환노 시세가 800정도 하는거같던데 살만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0 AM 08:54
     
    무과금이라면 칠지무기가 가성비가 가장 좋습니다. 칠지노 추천드립니다.

    사실 무과금 아니어도 칠지노가 효율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칠지 쭉 쓰시다가

    마령2차무기로 넘어가시면 될거같슥니다.(칠지 가격은 800대정도 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10 AM 09:28
     
    칠지노를 쓰시다가 다른 활로 넘어가시는게 좋습니다. (마염시 쿨감 기특있는게 좋습니다)
    202203

    추천 1

  • 궁사 김수웅@연
    2022.02.10 AM 11:49
     
    무자본이시면 어차피 방무 쪽 하실텐데 

    진서라노 추천합니다. 7차 이상 사용 가능 

    요즘 악귀 안시성 몇 번 돌면 7차라..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