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QWER에 마법을 등록해버리면
Q 퀘스트창은 어떻게 열고
R 탈것에서는 어떻게 내리나요??
W E는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상관없을것같지만,,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10
AM 09:27
-
-
저는 그래서 R에 따로 단축키 설정은 안하고 퀘스트창은 바람의나라 화면
오른쪽 위 보시면 진행중인임무라고 간단한 퀘스트창 있는데 그거 눌러서 퀘스트창
들어갑니다.(즉 잘 안쓰고 대체할 수 있는 키라 생각해서 전 그렇게 스킬 씁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2.10
AM 09:27
-
-
그럴 경우 퀘스트창이나 탈것 이런단축키들은 새롭게 설정해야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컨트롤+q 컨트롤+r 이런식으로 씁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