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키 세팅

기타 기타
도사

하얀밤@하자

조회 1030 추천 0 2022.02.10 AM 09:25:26
예를들어 QWER에 마법을 등록해버리면
Q 퀘스트창은 어떻게 열고
R 탈것에서는 어떻게 내리나요??

W E는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상관없을것같지만,,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0 AM 09:27
     
    저는 그래서 R에 따로 단축키 설정은 안하고 퀘스트창은 바람의나라 화면

    오른쪽 위 보시면 진행중인임무라고 간단한 퀘스트창 있는데 그거 눌러서 퀘스트창

    들어갑니다.(즉 잘 안쓰고 대체할 수 있는 키라 생각해서 전 그렇게 스킬 씁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10 AM 09:27
     
    그럴 경우 퀘스트창이나 탈것 이런단축키들은 새롭게 설정해야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컨트롤+q 컨트롤+r 이런식으로 씁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