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질문이요

육성 기타
도적

가검@유리

조회 602 추천 0 2022.02.10 PM 06:27:29
채굴할때 보통 휴경 200퍼만쓰나요 아니면 따로 최대치로쓰는방법이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0 PM 06:28
     
    보통 200퍼만 사용합니다.

    만약 여유가 있다면 채굴 경험치물약에 요강3중첩까지 할순있는데

    보통은 대부분은 200퍼 휴경만 사용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10 PM 07:16
     
    요강 3중첩을 하면 더 많이 먹을수 있긴 하나 사냥 대비 효율이 좋지 않아서 내집 내방 휴경정도를 우선적으로 사용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