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요강으로 사냥하다가 밤 12시 넘어가면
다음날이잖아요.
그럼 요강은 다시 사용하려면 끝나는 시간 기준이라 요강초기화비서 사용해야 되나요?
아니면 전날에 시작한거면 요강초기화비서 없어도 또 요강사용 가능한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