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화면이 맛이가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잔이슬비@연

조회 1178 추천 0 2022.02.14 PM 07:52:21





5시 안시성 하고 있었는데 벽통과해서 3시 하시는분? 만나고 

벽 끝까지 가도 화면이 정상적으로 안움직이던데

화면이 맛이 갔던데 방법이 따로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4 PM 07:54
     
    보통 이럴땐 컨트롤 + R 하셔서 화면 새로고침 해야되고

    그것도 안되면 재접 하셔야 됩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