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템을 노말을 사서 각인구슬,황돋구슬 박는게 더 저렴할까요?
아님 다 되어있는게 저렴할까요?
2. 투구는 환웅이랑 궁사금관10성이랑 뭐가 더 좋은지..
3. 환웅추천이면 환웅의OO이름좀 알려주세요 너무 많아서..(갑옷도 부탁드려요)
4. 백기린쌍 흑기린쌍 뭘 껴야하나요? 마치올리려면 백기린껴야하는거 아닌가요?
5. 보조는 궁사목간4,5성 맞죠?
전사추천받아서 했는데 피관리가 너무 안되서 궁사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ㅠㅠ
궁사정보가 많이없고 옛날꺼라 이렇게 자세하게 물어봅니다
하나하나 답변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제가 해드릴껀 추천밖에 없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