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한 바린이 템...

캐릭터 직업
차사

취두부맛두부@진

조회 730 추천 0 2022.02.16 AM 01:21:50
그냥 육성의길 하면서 주는 템 쓰면 되나요?
6차 674이고, 곧 7차 될거 같은데 7차 렙업 위해서 사냥해야 할지, 흉수 돌 모으면서 템 업글을 해야 하는지,

템 셋팅을 모르겠네요. 중국 일본 무기 쓰고 싶은데, 무과금인데다가 수급 재료가 히키코모리 수준이라.


영자가 주는 육성 템 가지고 키워야 하나유




지금은 무슨 모험상점 열었길래 허상 10급 무기 쓰고 있슴다(포인트 300원짜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뚜링크@연
    2022.02.16 AM 02:17
     
    안녕하세요~

    템셋팅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기때문에 어떤 답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제가아는 지식선에서 

    최대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무자본으로 가시는거라면 흉마정석을 모아서 파시면서 하나하나 템 맞추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제일 돈벌이가 잘되요)

    매주 안시성 꼭 참여 하셔서 공훈점수 701점 이상 하셔서 20~30만원씩 받으시고

    매 주 목요일에 압록강에서 천명을 외치고 참여하게되면 10만전씩 또 줍니다

    목요일마다 마당쇠도 참여하셔서 백기린팔찌 흑기린팔찌 이런거 나오면 쏠쏠하구용!!

    이런식으로 하나씩 템맞춰 가는 재미로 하시면 될듯합니다~ㅎㅎ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2.16 AM 05:32
     
    네 일단 육성템 가지고 키우다가 돈은 조금씩 모아서 아래 기준대로 맞추시면 됩니다.

    먼저 방무 = 방어도무시 황돋 = 황금돋보기구슬 을 줄인 말입니다. 거래소에서 찾을때 황금돋보기구슬, 각인구슬 검색하셔서 찾으면 됩니다.

    무기 : 상급구미호장 / 각인은 방무 4444사전각인 or 방무 5555사전각인 / 황돋 공증마치듀얼 50정도
    투구 : 환웅7성투구(손상) / 각인은 방무 4444사전각인 or 방무 5555사전각인 / 황돋 공증마치듀얼 50정도
    갑옷 : 환웅7성갑옷(손상) / 각인은 방무 4444사전각인 or 방무 5555사전각인 / 황돋 공증마치듀얼 50정도
    반지 : 백기린팔찌쌍 / 황돋 공증마치듀얼 50정도
    보조 : 찬란한금두꺼비 / 마령의노리개 or 마사의귀목 / 낡은마사의귀목
    목걸이 : 고대마령의목걸이
    얼굴장식 : 고대마령의암막 / 낡은조사장의가면
    신발 : 고대마령의군화 / 낡은사령웅의앞발
    (마령장비는 맞추시는데 시간이 좀 걸리실 겁니다..)
    망토 : 7차승급망토 or 암흑망토 or 무신귀갑주(자본 안되면 암흑망토 또는 승급망토 추천)
    ->여기서 만약 자본이 더 여유가 있고 중자본이다! 하시면 방무각인을 6+2 4줄로 바꾸시고 공증마치수치를 좀 더 높이면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