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많이 만드는 사람들

캐릭터 기타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902 추천 0 2022.02.16 AM 02:19:40

돈벌이 뭘로 하나요?

예를 들어 홍길동일, 홍길동이, 홍길동삼 이런식으로 주술사 6차 승급까지 만들어서

뭘로 돈 벌죠? 별주부반지'개 신화등급 만들어서 장비합성을 하는건가요? 아니면 분해로 갈아서 강화석을 파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뚜링크@연
    2022.02.16 AM 02:43
     
    안녕하세요?

    대부분 650까지 키우시고 결계에서 가시밟기(하루에20만전) 씩 주는 퀘스트로

    돈을벌어요

    별주부반지 같이 가격이 저렴한 신화템음 합성용이나 분해로 강화석만들어서 직접 지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2.16 AM 05:31
     
    캐릭터 많이 만드는사람들은 보통 호박캐기(사령 시즈) 또는 검은용 레이드로 돈을 법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