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나르샤1+1레벨업문의

캐릭터 직업
주술사

발삼@연

조회 991 추천 0 2022.02.17 AM 04:59:57
유튜브 영상에는  레벨이 640이면 더이상 레벨올리지않고 700한번에 올릴 경험치까지 모아서 레벨업 하라는데 또 인게임에서는 다른 분이 레벨업될때마다 눌러줘도 상관없다는데 아무 상관없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7 AM 05:02
     
    지금은 패치되서 아무상관없습니다. 경험치 쌓일때마다 바로바로 파셔도 됩니다.
    202208

    추천 1

  • 평민 하얀색구름곰@연
    2022.02.17 PM 12:58
     
    예전에는 작성자님이 말씀하신대로 바린이 나르샤같은경우 

    경험치를 누적하여 레벨업이 힘든 구간을 바린이 나르샤를 통해 힘든구간을 넘어가는 것이였으나 

    얼마전 바린이나르샤 패치로 더이상 경험치로 누적하여 특정구간을 넘어가지 못하게 바뀌었기 때문에 지금은 레벨업될때마다 사용하시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