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바람의나라에 복귀하다보니 자력으로 해결하려해도 잘 안되는 부분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여러가지를 해보다보니 레이드 항목이 있더라고요.
제일 좋은것은 경험이라고 생각하여 검은용을 처음 시도 해 봤는데 많이 어렵기도 하고... 왜 하는지도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레이드를 하는 목적
2. 레이드를 한다면 선행해야 하는 퀘스트(또는 조건 : 투력, 특정 아이템 등등??)
3. 레이드 꿀팁..?
4. 암흑망토 얻는 방법??
아무래도 잘 모르는게 많다보니 질문들이 두루뭉실한게 좀 많은것 같습니다... ㅎㅎ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