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갈비는물냉면@연

조회 745 추천 0 2022.02.21 AM 10:54:06
사냥위주고 가끔레이드만 돌껀데

시향을 높게 맞출 필요가있을까요?

시향을 대충 어느정도 맞춰야할지, 남는다면 나머지 황돋 각인은 뭘로 맞풔야 할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21 AM 10:56
     
    사냥위주에 레이드만 하시더라도 시향 700은 맞추는게 편합니다.

    나머지는 투력 높은거로 하시면되고 직타 또는 방어 붙어있는거 위주가 좋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2.21 AM 11:46
     
    시향 700만 맞추면 쾌시넣고 시향1000이 돼서 
    1000 맞추는게 쾌시 안넣어도 되고 덜 귀찮지만
    일단 최소 700은 맞추는게 좋습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