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위주고 가끔레이드만 돌껀데
시향을 높게 맞출 필요가있을까요?
시향을 대충 어느정도 맞춰야할지, 남는다면 나머지 황돋 각인은 뭘로 맞풔야 할지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21
AM 10:56
-
-
사냥위주에 레이드만 하시더라도 시향 700은 맞추는게 편합니다.
나머지는 투력 높은거로 하시면되고 직타 또는 방어 붙어있는거 위주가 좋습니다.
202208
-
-
도사
시러엽@연
-
2022.02.21
AM 11:46
-
-
시향 700만 맞추면 쾌시넣고 시향1000이 돼서
1000 맞추는게 쾌시 안넣어도 되고 덜 귀찮지만
일단 최소 700은 맞추는게 좋습니다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