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예전에 바람할때는 십류궁사들이 소생을 많이들었고 육연사에 소생을 달아서 사용한걸로 아는데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성향이 이로움이라 육연사에 박았던거라면 기원류 회복마법도 이로움인데 왜 기원류에는 소생을 안박고
육연사에 부여한건지 궁금해요. 육연사에달면 껏다 켜졌다 반복이라 오히려 번거롭지않나요.
그리고 메타가 바뀌어서 만약 2022년 현재 지금 십류궁사들이 소생을써야하는 시점이 왔다하면 여전히 육연사에 부여하나요? 아님 기원류에 부여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