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십궁 소생마법을 육연사에 부여하나요??

아이템 기타
전사

젼젼슥@연

조회 1161 추천 0 2022.02.23 AM 06:55:00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예전에 바람할때는 십류궁사들이 소생을 많이들었고 육연사에 소생을 달아서 사용한걸로 아는데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성향이 이로움이라 육연사에 박았던거라면 기원류 회복마법도 이로움인데 왜 기원류에는 소생을 안박고
육연사에 부여한건지 궁금해요. 육연사에달면 껏다 켜졌다 반복이라 오히려 번거롭지않나요.
그리고 메타가 바뀌어서 만약 2022년 현재 지금 십류궁사들이 소생을써야하는 시점이 왔다하면 여전히 육연사에 부여하나요? 아님 기원류에 부여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2.23 AM 07:37
     
    소생을 쓰는거라면 요즘은 기원에 많이 박습니다. 예전에는 기원이 안되고 육연사에만 됐던걸로 알아서 육연사에 소생을 달았던걸로 기억합니다.
    202203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2.23 AM 07:51
     
    요즘 궁사는 보통 주시를 쓰긴 해서 소생자체를 아얘 안씁니다만... 그래도 굳이 달자면 지금은 기원이있는 직업이라면 기원류에 소생을 달수있어서 기원에 답니다
    202209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2.23 AM 08:25
     
    기원류가 가장 좋고 정해진건 없고 스킬 쿨타임 없는 계속 쓸 수 있는 스킬류에 다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