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도사혼자 봉인의균열 퀘스트 못깨나요 ??

임무 영웅의길
도사

정별히@연

조회 1023 추천 0 2022.02.27 PM 04:35:42
10번은 트라이한거같은데 ..  계속 봉인석 다 깨져서 나가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2.27 PM 04:39
     
    노템도사는 혼자선 힘듭니다... (현질을 해서 템을 맞추더라도 딜링이 많이부족해서)
    그리고 사실상 그이후로부턴 영길로 렙업도 힘들구
    그냥 전표버는 수단으로밖에 안쓰여서
    그냥 사냥으로 렙업하셔야합니다..
    202209

    추천 0

  • 살수 오자크@하자
    2022.02.27 PM 04:59
     

    세계후나 사자후로 도와줄 사람 구하셔서 도움 받으셔야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