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번은 트라이한거같은데 .. 계속 봉인석 다 깨져서 나가져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2.27
PM 04:39
-
-
노템도사는 혼자선 힘듭니다... (현질을 해서 템을 맞추더라도 딜링이 많이부족해서)
그리고 사실상 그이후로부턴 영길로 렙업도 힘들구
그냥 전표버는 수단으로밖에 안쓰여서
그냥 사냥으로 렙업하셔야합니다..
202209
-
-
살수
오자크@하자
-
2022.02.27
PM 04:59
-
-
세계후나 사자후로 도와줄 사람 구하셔서 도움 받으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