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주술사 다캐릭하는 이유?

캐릭터 직업
궁사

윈드브레이귀@연

조회 1159 추천 0 2022.03.02 AM 12:54:04
한 클라안에 마도사랑 주술사를 다캐릭으로 키우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02 AM 01:01
     
    주술사는 노가다 캐릭 + 가문결투에서 굉장히 성능이 좋습니다. 그래서 주술사를 다수 육성하는 사람들이 있고

    마도사의 경우는 마도버프를 넣어야되는데 1캐릭으로만 돌리면 버프 쿨이 안돌아서 최소 2개이상 키우는걸 권장드립니다.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3.02 AM 08:36
     
    보통 마도사 도사 이런것들을 버프캐라고 하는데 혼자 사냥시에 마도사의 버프 유무가 사냥속도에 차이가 크기 때문에

    혼자 버프 넣고 사냥하고 하기 위해서 키우는게 큽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