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님들 질문

아이템 기타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576 추천 0 2022.03.04 AM 11:32:12
혹시 사냥하시다가 황금뚝배기로 제일 좋은템 드셔보신게 뭔가요??

사냥 많이 하시는 고인물님들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04 AM 11:36
     
    도적1등인 저같은경우 맨날 쓰긴하는데 은나무열매가 제일 비싼거였습니다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3.05 PM 10:18
     
    아마 그나마 재료템에서 제일 좋은템은 은나무열매인거 같습니다(저도 먹어봤고 그때당시 시세 6000정도 였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