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등급이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전설, 신화)
이렇게 6단계가 있잖아요.
높을 수록 좋은건 알겠는데 왜 좋은건지 잘모르겠습니다.
요즘은 전투력이 높으면 장땡인데
물론 전투력이 같거나 비슷하더라도
예를 들어 격수한테 시전향상보다 마법치명, 방어구관통, 방어도무시같이
공격적인 각인이나 황돋이 더 좋다는건 알겠는데
전투력, 각인, 황돋 수치를 제외하고
순수하게 아이템 등급으로만 따졌을때
더 높은게 왜 좋은지 설명을 하려면 못하겠더라고요.
딱히 그냥 더 좋다? 기분탓인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