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등급 질문입니다.

아이템 기타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1022 추천 0 2022.03.05 AM 11:20:12


아이템 등급이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전설, 신화)
이렇게 6단계가 있잖아요.


높을 수록 좋은건 알겠는데 왜 좋은건지 잘모르겠습니다.
요즘은 전투력이 높으면 장땡인데


물론 전투력이 같거나 비슷하더라도


예를 들어 격수한테 시전향상보다 마법치명, 방어구관통, 방어도무시같이
공격적인 각인이나 황돋이 더 좋다는건 알겠는데


전투력, 각인, 황돋 수치를 제외하고


순수하게 아이템 등급으로만 따졌을때


더 높은게 왜 좋은지 설명을 하려면 못하겠더라고요.
딱히 그냥 더 좋다? 기분탓인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05 AM 11:35
     
    운영자가 등급과 전투력을 임의로 정한거긴하나
    꼭 높은 등급이라고 다 좋진 않습니다
    대체적으로는 장비합성 등급확률이나 아이템 분해로 높은 등급의 강화석을 얻는장점이 있습니다

    (몇몇개는 등급설정이 이해안되는것도 있음)

    예를들어 진서라마옥팔찌는 전설등급인데 3~4억 하는 반면

    여의주반지'개는 신화임에도 400만원 정도 하기에

    등급이 높다고 해서 절대적으로 좋은건 아닙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