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 호박 질문

육성 기타
살수

조문하러왔음@연

조회 736 추천 0 2022.03.09 PM 12:30:16
투클라로 진행 하는데요 같은 계정이구요

한캐릭은 호박이 들어오는데 뚝세워놓은 캐릭은 사길도 안깨지고 호박도 안먹어 졌는데

이유가 있을까요 ? 안먹어진 캐릭렙은 757 이였습니다

렙 제한 때문에 그런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또때롱@연
    2022.03.09 PM 12:33
     
    사길은 오류가아닐까 싶네요
    호박은 전투상태여야 들어오는데 보통 뚝세워두면 맞는거로 전투상태 유지합니다
    안깨진걸보니 한대도 안맞으셔서 그럵수도잇어요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3.09 PM 12:35
     
    오류가 아니라 740부터는 최소 출세물약은 먹어야 호박이 들어오고 사길이 밀립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