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석굴은 비인기 사냥터이고, 사령숲은 경치안올라서 안갈랍니다.
우안숲은 별로인것같고, 조사나락 추천받았는데,
조사굴 현 상황,,,,, 총4명,,,, 어이가 없네요 -_-
조사굴 일반2.5 심연3.9 나락4.6 ,,,,
제 전투력이 4.6이라 나락가야하죠? 근데 사람없어서 혼자가야 되나요?
혼자서도 잘 오를지 모르겠어요 ㅠㅠ 혼자서도 잘오르나요???
아 흑월탑 상층 사냥이 그립네요, ㅠㅠ
근데 조사굴 왼쪽 오른쪽, 왜 출입구가 2개죠? 어느쪽 눌러서 입장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