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만 할건데 무기 공필 명필

아이템 장비
도사

강대장@연

조회 902 추천 0 2022.03.09 PM 09:58:35



사령만 할건데 공필이 나을까요 명필이 나을까요??

명중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09 PM 10:03
     
    순수 데미지만 볼거면 타필이 낫긴 합니다만

    레이드쪽을 보는거면 명필이 우선시되긴합니다
    202203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3.09 PM 10:19
     
    딴거 아무것도 안하고 오로지 사령이면 공필하시는게 좋습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