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년만에 왔는데 남은 돈으로 가끔 pk나 사냥하려합니다
1. 예전 주술사 즉발마성이 깔끔하게 나가려면 580인가요? 몇이였죠?? 기억이 안나네요 (쾌시5**준)
2. 주술사청**울3성을 아무도 안팔던데 구하는 수 밖에 없나요 ..
3. 갑옷에 시전향상 각인 박으려는데 대충 15/15 나 20/15 나 25/15는 확률이 어떤지, 또 어떤 비서 써야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혹시 갑옷에 15/15/10/10 박으면 호구인가요 ?)
너무 바껴서 그런데 시향 쉽게 올리는 법이 있나요 ?
4. 방어작 떄리는데 마력증강+방무 섞은거 괜찮겠죠? 올방무는 못구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