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0% 75% 니나노 해서 시간에 3000조 했는데 적게 한거 같아서요.
(제일 큰 문제가 돌덩이 때매 따라가기가 힘든 거하고 시야 밖에 있으니 못먹는게 큰거 같아요)
1. 아막산 돌맹이 기절저항으로 맞춰야 되나요?
2. 몹한테 경험치 먹으려면 몬스터와 저와 어느 거리(시야)에 있어야지 들어오나요? 보여도 안들어오는 느낌이 들어서요.
3. 아막산에서 대활력으로 기절 풀려면 마수 몇부터 인가요?
4. 아막산 말고 전방이 더 잘먹는 느낌인데 전방에서 770 찍어야 할까요,,(백호 꺼내고 따라가도 많이 놓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