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아막산

캐릭터 직업
도사

민쏠@연

조회 1173 추천 0 2022.03.12 PM 04:31:54
550% 75% 니나노 해서 시간에 3000조 했는데 적게 한거 같아서요.
(제일 큰 문제가 돌덩이 때매 따라가기가 힘든 거하고 시야 밖에 있으니 못먹는게 큰거 같아요)

1. 아막산 돌맹이 기절저항으로 맞춰야 되나요? 

2. 몹한테 경험치 먹으려면 몬스터와 저와 어느 거리(시야)에 있어야지 들어오나요? 보여도 안들어오는 느낌이 들어서요.

3. 아막산에서 대활력으로 기절 풀려면 마수 몇부터 인가요?

4. 아막산 말고 전방이 더 잘먹는 느낌인데 전방에서 770 찍어야 할까요,,(백호 꺼내고 따라가도 많이 놓쳐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3.12 PM 04:46
     
    1. 마비저항 맞추셔야하고 100퍼 아니라면 잘걸리는게 다반사입니다. 2. 격수시야내에 있으셔야합니다. 3. 그거 마수 1000000짜리 마법이라 못풀어요. 4. 보통 황금3 출세80으로 아막산 1600조정도 합니다. 격수분이 잘하시면 1시간 2000**지 (니나노 없이 위와 동일기준) 까지 뽑아서 전방보단 훨씬많이합니다
    202209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3.12 PM 04:58
     
    1. 마비저항이 100%여야 무시할수 있습니다.

    2. 격수가 내 라인 시야안에만 들어오면 됩니다. 라인을 켜주시는게 좋습니다.

    3. 마비를 따로 풀수는 없습니다.

    4. 전방보다는 비교적 많이 먹고 이동속도물약을 구매하셔서 따라가시는걸 추천합니다.

    202203

    추천 1

  • 도사 민쏠@연
    2022.03.12 PM 05:18
     
    ㄴ 2. 라인은 켜놓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제 기준에서 격수는 라인안에 들어와 있는데 몹이 밖에 있어도 들어 오는 건가요? 4. 사필먹고하는데 이동속도물약 중첩되는게 또 있나요?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12 PM 05:41
     
    2번의 경우 격수가 몬스터를 내 시야에 들어오지 않았을때 잡았다고 해도 격수만 내 라인에 걸쳐있으면 시야에 보이지 않는 몬스터 경험치도 들어옵니다 4번은 사필을 먹고 계시다면 무빙타는 숙련도의 차이인데 이속물약의 경우는 사필보다 조금 느리고 구미호위협으로 몹이 죽기전에 써서 치고 나가는 방법 등도 있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