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뉴비인데 이 게임은 핫키매,매크로 프로그램 사용이 약관위반이 아닌가요?

바람생활 기타
도사

여우니잉@연

조회 2894 추천 0 2022.03.17 AM 12:55:45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baram&no=2429684&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여기 보시면 핫키매,프로그램을 대놓고 쓰면서 자랑스레 유튜브에 영상을 올렸다가 논란되니 지우고
사냥터에서 경험치, 기타 컨텐츠에서 금전을 부당획득 하고있는 사람이 있는데 아직 아무런 제재도 없다고 하더라고요
지금 바람에서 저러는데도 제재가 없는거라면 핫키매,프로그램 그냥 쓰면서 키워도 되는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17 AM 07:23
     
    보안관GM이 단속하러 인게임 내에 돌때도 있긴 한데 사령의숲 사례를 보면.. 어지간해선 잘 안잡는거 같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