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 스펙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캐릭터
주술사

배터지는콜라@연

조회 737 추천 0 2022.03.17 AM 01:47:24
741 주술이고 쌩 노말로 방관800 마치800 공증 450입니다.

마령이나 탐 격수 가능할까요?

이 스팩으로 8차까지 무리 없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17 AM 07:25
     
    환수 시동 스펙이 좀 되거나 하면 대야로만 올린다는 기준이면 가능이야 할거 같긴 한데 스펙이 좀 빡빡한감이 없잖아 있는거 같습니다 (방관 수치가 낮은듯 합니다)
    202203

    추천 2

  • 도적 수안@연
    2022.03.17 AM 07:25
     
    마령은 스펙도 스펙인데 같이하는 일행이 얼마나 잘해주느냐가 더 큽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