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사령 동꼽

캐릭터 직업
마도사

앨마도@연

조회 985 추천 0 2022.03.18 PM 03:41:03
원래 일일히 스킬 줬었는데 그룹원이 동꼽으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마도사 사령할때 동꼽 행동조합 어떤식으로 구성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동꼽으로 하면 창 내리거나 다른창 켜도 스킬 들어가게 하는 방법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18 PM 03:49
     
    보통 마도의 경우는 동꼽을 했을때 광폭화가 십히는 경우가 많아서

    프로그램으로 돌리는거 같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