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문,안시성 질문있습니다

육성 기타
살수

혈홍적살@연

조회 719 추천 0 2022.03.20 PM 05:16:20
이제곧 700을 앞두고 있는상황인데 

690레벨에서 악귀문,안시성 도는거 하고

700이후 도는거 하고 경험치량 차이가 있나요??

만약 크게 차이나면 사냥으로 700찍고 악귀,안시깰려고 하는데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20 PM 05:41
     
    악귀문의 경우 레벨대에 먹는 경험치의 차이가 있기는 하나 전투력에 대한 차이가 더 크고

    안시성의 경우 720전까지는 먹는 경험치가 똑같습니다.
    202203

    추천 2

  • 전사 고구려팔라딘@연
    2022.03.20 PM 05:42
     
    넹 레벨 구간에 따라서 얻는 경험치가 달라요

    안시성, 악귀문은 매주 참여가 가능한 컨텐츠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