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생 시간은많은데 할게없어요 추천좀해주세요

육성 기타
도적

견더@연

조회 758 추천 0 2022.03.25 AM 10:04:51
오후에 사냥이랑 레이드랑 돌아서 모닝시간에 할게없네요
노가다나 뭐할거 추천좀해주세요
캐릭이없어서 사령노가다는 힘듭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25 AM 10:20
     
    돈버는건 아니지만 시간이 많으시고 할게 없다면 고고학이나 업적하는거 추천드립니다. 특히 고고학은 각종 치장 아이템 얻을 수 있어 좋고 결국 8차승급하려면 업적을 올려야 돼서 미리 올리면 좋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25 AM 11:02
     
    업적 관련 콘텐츠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