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나 구글링으로 영상을 보긴했는데요
천광폭기 신성갈 백호의희원첨 전체방깍 력 이런거 걸어주고
흑월탑같은곳가면 격수가 많기에 일일이 체주는거보다 메인격수에게 체를 주는거같은데요
메인격수가아니면 다른격수들은 체마영약같은걸로 회복하는건가요
옛날유저라서 그때는 1대1 사냥을 주로했기에 요즘 트렌디를 잘모릅니다
탭박스는 고정(빨간칸)이 편하겟죠?
자신에게 스킬걸기는 행동스킬인건 못거나요?
공력증강 후 봉황인데 스킬이 써지질않네요
전체적인 운영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