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한@하자
렙 631 투력 21000인 살수 인데요
안시성 하라고 나와서 월욜날 초기화된다고 해서 하려고 하는데
혼자 깰수 있는건가요? 안시성 하는데 보통 얼마나 걸리는지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