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들어갔는데 마법이 하나도 안떠요,

육성 기타
전사

천룡천존@연

조회 888 추천 0 2022.04.10 PM 09:47:25
주간도전 안시성 들어갔는데 마법이 하나도 안뜨는데 이유 아시는 분??

렙은 607 검신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4.10 PM 09:52
     
    가끔 렉으로 마법 안뜰때 있는데 그럴땐 재접하셔야 됩니다..
    202208

    추천 0

  • 전사 천룡천존@연
    2022.04.10 PM 09:56
     
    다시 들어갔는데도 안떠요.
    6차 승급을 안해서 안뜨는 거 같은데 맞을까요??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2.04.10 PM 11:52
     
    혹시 + 눌러서 마법창에서 대상옆에있는칸을 일반으로 바꿔보시고 맨위로 올려보셧나요???
    그리고 그것을 단축키에 세팅하시면됄텐데..

    추천 0

  • 도사 아트탄@호동
    2022.04.11 AM 01:08
     
    렉때문에 안뜨는것도 아니고 마법창 문제도 아니고 승급문제 맞습니다.

    안시성 레벨제한 600이라고 돼있고, 승급제한은 없는데

    6차승급이 아니면 마법창에 마법 사라지는 오류있습니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4.11 AM 07:13
     
    6차가 아니셔서 그렇습니다. 6차 찍고 하시면 잘될껍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