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도시락으로 채운 채굴력은 시간이 지나도 안 없어지는 거죠???
2. 하루에 300씩 채워주는 채굴력은 하루 지나면 없어지는 건가요??
3. 만약 2가 맞다면
'도시락'과 '하루한번 채워주는 집중력'
둘 중에 뭘 우선적으로 소모하는지가 궁금합니다.
예를들여 도시락으로 10000을 채운 상태에서
하루 한번 채워주는 300으로 10300을 만들었습니다.
이때 채굴력을 150을 쓴 후 다음날 보면
채굴력은 10000인가요? 아니면 9850인가요?
4. 채굴셋 없는 기본 몸뚱아리만 있는 경우엔 집중력을 몇까지 채울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