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옥방천극 질문이요!

아이템 기타
살수

물고기장수@연

조회 1019 추천 0 2022.04.14 PM 08:19:25
스펙은 저스펙인데 단일로 마치가 9.13% 떳는데 가만히 냅둬야하나요!? 아니면 돌려야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8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잔희@연
    2022.04.14 PM 08:26
     
    마치퍼센트는 사용을 잘안하고있습니다 마치가 100 이면 9정도의 수치가 되겠네요
    차라리 마치같은경우에는 수치로 많이들 사용합니다 단일이라하면 돌리는걸 추천드립니다 ^ ^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4.14 PM 08:37
     
    마치 900이 넘는게 아니면 마치%는 잘 안쓰긴 하는데.. 돋을 따로 안사시면 그냥 놔두는것도 나쁘진않아요
    202209

    추천 1

  • 살수 물고기장수@연
    2022.04.14 PM 08:41
     
    시러엽님! 공증 마치 띄울자신이 없어서;; 마치 700정도는 가능하긴 한데..써도 괜찮을까요!?

    추천 0

  • 도사 잔희@연
    2022.04.14 PM 08:43
     
    단일돋이라하면 솔직히 바꾸는걸 추천드리긴합니다만 700 정도이면 63정도의 수치가되겠네요 차라리 단일돋 1천이면 마치70~80짜리 판매 많이하는데 .. ㅎㅎ 회원님 선택이죠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4.14 PM 08:45
     
    그냥 취향차이인데.. 저라면 굳이 띄우진 않고 그냥 삽니다 (띄우는건 너무 창렬이에요..) 단일마치 높투력돋이라도 사는게... 어떠실지요
    202209

    추천 1

  • 살수 물고기장수@연
    2022.04.14 PM 08:47
     
    잔희님! 지금 황돋 800만 써서 뜨긴 했는데..사실 63 정도도 만족 하긴 하는데..개조 천인 키울꺼라..더 돈을 쓰긴 그렇고 해서;

    추천 0

  • 살수 물고기장수@연
    2022.04.14 PM 08:47
     
    돋을 사는게 뭐죠??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4.14 PM 08:59
     
    말그대로 거래소에서 황금돋보기구슬 검색해서 원하는 옵션 있는 돋을 사는겁니다. 사실 취향을 많이 타서 안바꾸고 싶으시면 그냥 놔두셔도 되긴합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