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창 두개 띄워서 솔플 하시나요?

육성 기타
도적

김머랭@연

조회 1037 추천 0 2022.04.15 PM 07:40:30



정말 몇년만에 복귀한 유저입니다

다들 격수 솔플 하시면서
부캐로 도사나 다른 직업을 키우시는 것 같은데,
그러면 창 2개를 띄워서
하나는 격수, 하나는 도사
이렇게 하셔서 플레이하시는건가요..?

제가 지금 전사1차, 도적2차, 도사3차가 있어서
도사 3차를 이용해서 
격수를 솔플로 키워보고싶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15 PM 07:49
     
    일단 다 6차까지 키워보시면 될꺼같아요. 6차까지 모든직업 솔플로 달릴수 있어서.. 사냥을하면서 키우는건 사실상 불가능하고 사냥을 쩔받으며 키우는걸 보신거 같네요..
    202209

    추천 1

  • 도적 불커@무휼
    2022.04.15 PM 07:58
     
    아녀 솔플 할때 본케릭만 움직여요  도사는 그냥 키고 버프만 받으면서 합니다 

    마도사버프까지 하는분들도 있고

    도적은 자기마법중에 조금 버프들 있고 해서 마도사 키고 버프받고 합니다

    특히 마법강화 라는 마법이 필수

    케릭들 동시 키울때는 시즈사냥이 편합니다

    6차까지는 케릭당 영웅의길미션들까지 하시면 되고요 

    추천 1

  • 도적 김머랭@연
    2022.04.15 PM 08:05
     
    부캐를 그렇게 이용하는거군요!
    다들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