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환웅 갑옷 관련 질문입니다!

아이템 기타
전사

점핑캐흥민이@연

조회 974 추천 0 2022.04.18 PM 06:47:17
주술사니까 마력퍼센트 많이 붙은게 좋은것 같긴한데 매물이 마땅치않아서 그냥 체력치 붙은것으로 사려는데 괜찮나요"? 차이가 큰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18 PM 06:51
     
    마뻥이 되면 차이가 좀 있긴 할텐데.. 유의미한 차이는 아니고 그거 돈 더주고 살빠엔 각인이나 돋에 더 투자하시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환웅4셋 노리시거나 템이 급한게 아니시라면 매물 나올때까지 기다려보시는것도 좋죠..)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