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니까 마력퍼센트 많이 붙은게 좋은것 같긴한데 매물이 마땅치않아서 그냥 체력치 붙은것으로 사려는데 괜찮나요"? 차이가 큰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4.18
PM 06:51
-
-
마뻥이 되면 차이가 좀 있긴 할텐데.. 유의미한 차이는 아니고 그거 돈 더주고 살빠엔 각인이나 돋에 더 투자하시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환웅4셋 노리시거나 템이 급한게 아니시라면 매물 나올때까지 기다려보시는것도 좋죠..)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