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인데요
640따리고
옛날에 분명히 영웅의길 따라가면서 육성한건데
영웅의길이 중간중간 비어있는게 있길래(저렙구간 비어있는게 너무많음)
엔피씨한테 직접찾아가서 영웅의길 깨고있는데요
신수계까지 어찌어찌 영웅의길깨는데
신수 1등급 레벨33까지 올리라는 퀘에서 막힘;;
전 5등급에 99레벨인데
어케깨야함??
아무리해봐도 안깨짐
아니 옛날에 이캐릭 육성할때 분명히 신수고르기부터
다 했던건데
물론 보상은 바뀐거같음
지금은 그거깨면 신수육성상자인가 그거주네요
근데 퀘가 안깨짐
넥슨애들 육성법도 지맛대로 그냥 대충업데이트 하니까
복귀하는사람 오지게 귀찮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