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인데
명중률 7.84
방무 2.56
공증0.46 인데 수치 변경 해서 쓰면 괜찮은건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4.19
PM 08:16
-
-
음 방관% 명중%면 괜찮을꺼같은데.. 유리섭이시면 그냥 쓰셔도 될꺼같긴 합니다 (명중% 자체가 탐이나 인드라같은 고명중률 필요한 레이드 아니면 필요없기도 하고, 공증도 %는 거의 안써서 사실상 방무% 단일돋이라.. 바꾸시기 귀찮으시면 그냥 쓰셔도 무방할정도..)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