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신체각성이요

캐릭터 직업
도사

오볼트@연

조회 1307 추천 0 2022.04.20 AM 01:33:50


공격 부분에서 뭘 찍어야하나요??

명중을 찍어야하나 고민되고
나머지 3개를 찍어야하나..

뭘 찍어도 상관은 없다는데
그냥 뭔가 좀 괜찮게 찍고싶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해찬갓@연
    2022.04.20 AM 02:08
     
    어떻게 찍어도 상관없으나

    굳이 뭐 서순을 정한다하면 방무 - 공증 - 명중순으로 그나마 찍는게 좋을 듯 합니다..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4.20 AM 03:37
     
    도사는 크게 상관없다고 얘기를 들었군요 

    네 맞습니다 그래도? 좀 괜찮게 찍고 싶으시면 

    마증부터 하시고 공증 방관 방무 이렇게 하시면 될듯

    명중은 크게 필요 없는거 같아요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4.20 AM 08:09
     
    도사는.. 공격에선 아무것도 안찍어도 되긴 하는데 방무,명중 찍고 나머지 방관찍으시면 되긴 합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