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730] 시동용 환수는 템셋팅을 어케해야하나요?

아이템 기타
주술사

내사랑연서@연

조회 1015 추천 0 2022.04.20 PM 10:31:39
지금 백호 등급짜리에 3성셋으로 맞춰져 있습니다만..

문제는 투력셋 환수에 마비도 다 포함이여서 현재 우안을 돌면서 이 백호로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

근데 문제는 투력용 셋이다보니 사냥에 딱히 도움이 안되고 전투력 상승에만 도움이 되는데..

언제쯤 어떤 환수를 키워서 템셋팅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찾아보니 주작이 낫다 백호가 낫다 이런 말들이 있던데..

사냥 시동용 환수 + 템셋팅 좋은걸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21 AM 07:14
     
    주술사시면 주작 최소 7등급까진 키우시고 부가잠재에 마증붙어있는 세트로 맞추시면 될꺼같습니다
    202209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