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관련 질문이요,.,.

육성 기타
살수

쌀먹수@연

조회 717 추천 0 2022.04.30 AM 01:55:24
740 사냥터인 백제전방보다 우안이나 사령의숲이 더 많은 금전을 주는데 이유가 먼가용?
원래 사냥터 랩제가 높아질수록 호박 금액이 높아지는거 아닌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4.30 AM 06:40
     
    랩제가 높아지면 호박금액이 높아지지만 호박클릭하면 금전 획득 범위가 나와있어서 좀 확률적인 부분이 있기 때문에 

    낮게 먹을때가 있는걸로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런데 평균적으로보면 더 높은 사냥터가 더 많은 금전을 주긴 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4.30 PM 02:44
     
    호박 감정할때 랜덤으로 정해줍니다 

    높은 사냥터가 더 잘 나오긴 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