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스크린을 찍어도 스크린샷이 안찍히는데 어떻게 해야되죠?

바람생활 기타
주술사

오다노부나가@하자

조회 926 추천 1 2022.05.03 AM 07:20:10
2022년 4월 11일부터인가? 스크린샷을 찍어도

파일에 남지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03 AM 07:28
     
    스크롤락으로 찍으시면 잘 찍힐껍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