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가 전설구미호장을 5000에 샀는데 황돋 옵션이 방관 75가 붙어있는데요.. 사실 괜찮은 옵션이긴 하지만 영술이다 보니 템을 다 방무로 셋팅을 하였습니다.그래서 신체각성에 묻혀서 쓸데 없는 옵션이 되었는데요, 추출해서 팔까 생각을 했는데 문제는 이 아이템의 추출횟수가 현재 3회입니다.
추출 해서 팔면 2~3천정도 시세가 잡힐거 같은데, 전구장을 다**때 추횟 4회가 되니까 전구장을 다**땐 제값을 많이 못받으려나요...?
추출해서 팔고 다른 황돋을 씌울지, 아니면 추출횟수가 더 늘어나면 안되니까 그냥 지금 옵션 포기하고 다른 황돋을 덮어씌울지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그리고
방관 5.8% 시향44 타흡 6%
시세도 어느정도인지 봐주실 수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ㅠ 동일 유형의 매물이 3천부터 시작하던데 거의 없어서 가늠하기 힘드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