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무기 질문입니다.

아이템 장비
마도사

쥐쥬래갠@연

조회 1162 추천 0 2022.05.04 PM 01:21:18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도사 마령 1차무기를 얻어서 
잠재 각인을 추가해야되는데 고민입니다.

일단 갑옷과 투구는 방어 각인데
시향 돋을 달아놓은 상황입니다.

1. 무기 직타 각인, 시향돋

2. 방무 각인, 시향돋

3. 그외 다른 조합

1번 가자니.. 어차피 지금은 버프 셔틀느낌인데 굳이해야되나 싶고
2번 가자니.. 갑옷 투구가 이미 방어고

이 중에서 어떤 게 젤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마법유저@연
    2022.05.04 PM 02:08
     
    갑옷과 투구가 방어면 무기두 직타루 가야져.. 제생각은 이렇습니다 하지만 선택은 본인의 판단이져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5.04 PM 02:24
     
    이미 버프셔틀이면 직타가든 방무가든 상관없습니다. 그냥 아무거나 가셔도 될꺼같아요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