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레벨 245 2차승급 주술사인데, 4년만 복귀라 머가 먼지몰라서.
1. 매일 천마전만 돌리면서 3차승급 준비할예정. 괜찮나요?
2. 아이템 구매하고싶은데, 무기시세 그런거 단축키가 머에요?? 아님 제가 일일이 고용상인들 하나하나 눌러봐야하는건가?
무기 구입하는 방법좀
3. 또 캐싀로 바돈 살수잇다는데 캐싀샵에 없던데 무슨말?
4. 주술사 지금 지나가는 분한테 그냥 받았는데.
남자명예신선복하고 이자닌자의검인데 사실 이것도 충분한가요ㅕ?
많이 부족하면 무기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