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 도사 역할

캐릭터 직업
주술사

머쉬배놈@연

조회 804 추천 0 2022.05.09 PM 03:50:39
악귀할때 도사 체를 어떻게 밀어요? 격수 텝 잡아도 초축떄문에 텝이 계속 풀리는데 ㅠ

그리고 력이랑 팔괘같은것도 써야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09 PM 04:10
     
    빨탭이 안풀리게 잘 쫓아가서 체 미셔야 하구요 력 팔괘는 몹이 단단해지는 8~9굴 이후부터 켜주시고 낮투력대 시라면 10굴 혹은 11굴에 몹 많은곳에서 뿡맞고 죽기 쉬우니 그쪽에서 팔괘까시면 됩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