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살수 이구요 안시성 경험 2번 있는데요
처음에 수호탑이라는거 어디다가 설치하나요??전 뉴비라서 시작하자마자 그냥 안시성 근처에 설치하고 맡으라는 곳에서 중력붕괴만 계속 써서
뚫린적은 없는데요 나중에 돈이 남아돌더라고요;;남들은 안시성 부근에 목책같은거 설치하던데
전 목책 설치하러 갈 시간도 없고 물약 사러가는사이 바로 몹들 다시 젠이 되있는데
1.수호탑 설치요령
2.목책 꼭 설치해야하는지??그냥 맡은곳에서 안뚫리기만 하면 설치안해도 되는지..
3.살수로서 플레이요령..부탁드립니다;